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적합한 강의 문의
답변 완료
온라인 레벨테스트로 n3를 31점으로 통과했는데 jlpt 경험이 없어도 바로 n2 강의를 들어도 될까요??
종로에서 주3일반을 수강할예정입니다.
문제는 약간 감?으로 맞추는 느낌입니다.
한자가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송미님

문의주신 JLPT 강의의 경우, 필수로 이행하셔야 할 테스트는 따로 없으나
현재 말씀해주신 온라인 레벨테스트의 경우 자가진단용 테스트에 가깝기 때문에
보다 자세한 상담을 위하여 본원 1층 교육상담부를 방문해주시거나,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 교육상담부 02-737-1582로 문의주시어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리곘습니다^^

한자가 많이 부족하고 문제를 감으로 맞추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이와같은 경우 바로 JLPT실전반이 아닌 기본기학습을 위해
독해반이나 한자반을 추천드릴 수 있으나,

현재 일본어학습이 어느정도 진행되어 계신지에 따라,
목표를 어느 레벨로 정하고 계신지에 따라,
학습기간을 어느정도 목표로 하고 계신지에 따라
수강하셔야 할 강의나 학습 계획이 달라지실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말씀해주신 문의글 만으로는 고객님의 정확한 학습 상황과 레벨판명이 어려워
방문상담이나 전화상담을 통하여 정확한 학습 상담을 받아보시길 안내드립니다^^

이상 항상 정성을 다하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 교육상담부 02-737-1582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