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문의
답변 완료
입뽀입뽀 4단계를 2주차까지밖에 못 듣고 3.4주차를 일이 생겨서 못 들었는데
다음달 개강 때 3,4주차만 들을 수는 없는 건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솔아님!

문의주신 사항은 정확한 안내를 위해 7/1(월) 09:00 이후 오전 중 전화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연락을 받으시기 전에 답변을 먼저 확인하셨다면 종로 교육상담부 02)737-1582로 연락주세요^^
빠른 처리와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