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JLPT3급 문의요
|
|
답변 완료 |
|---|---|---|
|
평일 저녁반은 3급 종합이나 어휘문형 반은 없는건가요? 독해로만 써있어서요.
5월부터 들어야하는데 주말반만 있는건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홍주희고객님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