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출결상황 오류가 있습니다.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7월 입뽀입뽀 3단계 , 일요반 김문정 선생님 강의를 들었습니다. 회사 지원을 위해 출석부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제가 4번 다 출석을 했는데, My page 에는 1회만 출석한 것으로 나오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박지상고객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