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출결상황 오류가 있습니다.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7월 입뽀입뽀 3단계 , 일요반 김문정 선생님 강의를 들었습니다.

회사 지원을 위해 출석부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제가 4번 다 출석을 했는데, My page 에는 1회만 출석한 것으로 나오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박지상고객님^^

요청해주신 출결사항 변경처리 도와드렸습니다. ^^



이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2)555-1582로 전화 연락 주세요.
정성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