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수강연기
답변 완료
이번달 입뽀입뽀 3단계 수강신청하였습니다.
이번달 수업을 연기하고 다음달에 듣고싶습니다.

이럴경우 방법과 현재 열려있는 동영상강의의 수강가능 여부를 확인하고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지은님^^

6월 입뽀입뽀 3단계 수업에 대한 연기 신청에 대한 문의를 주셨네요^^

해당 수업은 이미 6월 1일(수) 어제 일자로 개강이 되었으나,
수강 신청하신 주3일반의 경우 개강 일자를 포함한 2일 째 수업 당일까지 휴강이 가능하신 기간이므로,
문의주신 "연기 요청"에 대한 부분은 이번주 금요일, 6월 3일까지 충분히 가능하시답니다^^

연기 신청의 경우 위의 말씀 드린 기간 내에, 회원 수강증을 지참하시어 직접 본관 1층 교육상담부을 방문, 신청 해주시면 바로 접수 가능하시며, 수강 신청과 함께 이미 오픈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는 휴강 여부와 상관없이 정해져있는 수강 유효기간 동안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하시오니 이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안내드린 대로, 휴강 신청은 꼭 잊지말고 이번주 금요일, 6월 3일까지 접수해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6월 4일(토)부터는 휴강/연기 신청 접수가 불가하오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충분한 답변이 되셨나요?
혹시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종로캠퍼스 일본어 교육상담부 02)737-1582 로 연락주세요!
보다 정성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