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
답변 완료
제가 이번달까지 군군 5,6단계 속성반을 수강했습니다.
근데 한자의 필요성을 느껴서 6월에는 한자반 수강신청을 한 상태인데
군군 같은 경우는 6단계를 한번 더 재수강할수 있다고 들었어요
다음달에는 한자에만 집중하고 그 다음달인 7월에 다시 군군을 재 수강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군군 다음 단계인 페라페라로 승급하는게 아니라 의문점이 들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555-1582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