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
|
|
답변 완료 |
|---|---|---|
|
제가 이번달까지 군군 5,6단계 속성반을 수강했습니다.
근데 한자의 필요성을 느껴서 6월에는 한자반 수강신청을 한 상태인데 군군 같은 경우는 6단계를 한번 더 재수강할수 있다고 들었어요 다음달에는 한자에만 집중하고 그 다음달인 7월에 다시 군군을 재 수강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군군 다음 단계인 페라페라로 승급하는게 아니라 의문점이 들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