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강의..
답변 완료

3월에 베이직 3단계 주말반 개강하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나지현님. 시사일본어학원입니다.

현재 2월의 경우 베이직 1단계와 2단계가 개설되어 있으며
다음달인 3월에는 베이직 3단계가 개설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4단계는 4월에 개설됩니다.

더 문의사항이 있다면 시사일본어학원 교육상담부로(02-737-1582)로
전화주세요.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시사인의 열공을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