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신촌 강의문의드립니다.
답변 완료

토요일반 쉬운일본인회화(오전, 오후) 문의드립니다.


1. 수강정원이 몇명인지, 폐강인원도 알려주세요


2. 학원에 주차공간이 있는지요..


3. 주말반도 근로자수강지원이 되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선희님^^


1. 수강 정원은 10명 정도 이며 2명 이상이면 수업이 진행됩니다.

2.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건물 앞쪽에 공영주차장과 뒤쪽에 주차타워가 있습니다.

3. 근로자 수강지원금 해당강좌는 평일반 회화강좌인 인텐시브 과정입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02-313-1582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