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시간변경..
답변 완료

토요일 일본어 입문 오후반 2시반~6시반 꺼신청했는데요


오전반 10시에서 2시까지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해주세요 ^^


변경가능하죠? 토욜날 10시까지 가면 처리다 해주시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현미님^^


수강 시간 변경의 경우 방문 하셔서만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수강신청하셨을 경우, 예비수강증을 출력하시어 상담부에 오셔서
2월 수강증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2월 수강증을 받아가실 때에 시간을 변경하시겠다고 말씀해 주세요^^
10시 수업을 원하신다면 그 전에 오셔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02-313-1582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