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시간변경..
|
|
답변 완료 |
|---|---|---|
|
토요일 일본어 입문 오후반 2시반~6시반 꺼신청했는데요 오전반 10시에서 2시까지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해주세요 ^^ 변경가능하죠? 토욜날 10시까지 가면 처리다 해주시나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현미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