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오전타임에..
|
|
답변 완료 |
|---|---|---|
|
도대체 상급반 들을께없네요.ㅎㅎ 상급독해도 시간이 안되고 그나마 있던 신문사설도 없어지고 도대체.. 오전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그만하라는 말같네요.. 그렇다고 회화반에 들어가야 사람도 많아 회화반이 회화도 안돼고..
무슨 대책없나요 ? ㅎㅎ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미희 고객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