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오전타임에..
답변 완료

 


도대체


상급반 들을께없네요.ㅎㅎ


상급독해도 시간이 안되고


그나마 있던 신문사설도 없어지고


도대체..


오전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그만하라는 말같네요..


그렇다고 회화반에 들어가야 사람도 많아 회화반이 회화도 안돼고..


 


무슨 대책없나요 ?


ㅎㅎ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미희 고객님!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사항에 대해 관련 부서와 현재 적극적으로 협의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 교육부 담당자께서 강사 섭외와 고급레벨 수강생을 위한 효과적인 강좌개발을 위한 협의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당장 고객님께 만족할 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언급하신 신문사설반은 조속한 시일내에 재 개설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