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3월은 강의시간표가
|
|
답변 완료 |
|---|---|---|
|
지금은 방학이라오전반의 수업을 선택했지만 학교개학후면 시간표의 변동이 크게있나요? 한 강사가 맡은 수업은 2개 정도인데 강사와 수강반을 옮겨야 하는데 시간표 변동이 있을때 제갸 원하는 시간의 강의 제 시간과 맞지않다면 반마다 같은 과정이어도 교재가 통일되어있지않고 겨우 그 교재 한달쓰고 다른교재를 또 사자니 비효율적이고해서요
강의시간표는 3월에 어떤식으로 나올예정이고 강사마다 수강반은 어떻게 배분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 종로 JLPT1급 대비 서태호선생님 4시반 수업은 어느 교실에서 진행되나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소지윤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