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때문에요
답변 완료

제가 여기서 위에 청취 레벨테스트했을때 5단계 나왔구요,


지금 일본회사에서 일하고있는데요,


부족하단 생각이 많이들어서요.


2007년도 일본유학가서 1년어학년수 다녀왔구요.


 


직장인이라.. 업종이 또 디자인이라서


퇴근시간이 일정치않네요 주말반으로 문법쪽으로 듣고싶은데 ..


어떤 수업이 있을까요.. 홈페이지 보긴했는데 근무시간에 봐서 여의치가 않네요;;;; 잘 모르겠어서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주하님^^


문법반의 경우 능력시험 3급정도에 해당하는 기본 문법사항을 배우는 강좌로
김주하님께는 조금 쉬울 것같습니다.
물론 이 강좌는 처음 배우시는 과정이 아니고 어느정도 일본어를 배우신 분들이
문법을 정리하고 기억을 되살리기 위한 강좌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리가 필요하시다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회화 감각을 잃지 않기위해서 일본어를 배우신다면 중급 일본어 회화를 들으시는 편이 좋으실 것 같고,
자격증이 필요하시다면 중급점프와 같은 독해전문강좌에서 응용력을 기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반의 경우 하루에 네시간씩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뉘어 수강하게 되며
한달에 네번 수업을 받게 됩니다.^^


2월 토요 개강일은 2월 7일이며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02-313-1582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