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때문에요
|
|
답변 완료 |
|---|---|---|
|
제가 여기서 위에 청취 레벨테스트했을때 5단계 나왔구요, 지금 일본회사에서 일하고있는데요, 부족하단 생각이 많이들어서요. 2007년도 일본유학가서 1년어학년수 다녀왔구요.
직장인이라.. 업종이 또 디자인이라서 퇴근시간이 일정치않네요 주말반으로 문법쪽으로 듣고싶은데 .. 어떤 수업이 있을까요.. 홈페이지 보긴했는데 근무시간에 봐서 여의치가 않네요;;;; 잘 모르겠어서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주하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