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이요
|
|
답변 완료 |
|---|---|---|
|
수강신청이 언제부터고요
무슨요일에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베이직 1,2 단계를 같이하는걸 하면 많이 힘든가요? 완전 초보긴한데요 2달에 끝내고 싶어서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신청불가능한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김민정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