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이요
답변 완료
수강신청이 언제부터고요
무슨요일에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베이직 1,2 단계를 같이하는걸 하면
많이 힘든가요? 완전 초보긴한데요 2달에 끝내고 싶어서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신청불가능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김민정님^ ^

베이직과정은 1~4단계까지 4개월과정 정규프로그램으로만 가능한
강좌이며, 학원에 방문하셔야만 등록가능합니다.

내년 1월,2월에는 방학특강으로 베이직집중과정이 개설이 되며,
하루 100분수업으로  1월-1/2단계,2월-3/4단계 2개월에  4단계까지,
일본어글자부터 시작해서 기본문법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평일은 저녁 9시30분전에 방문하시면 상담가능하오니,
학원에 방문하셔서 더 자세한 상담받아보세요.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문의해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수강신청이 언제부터고요
무슨요일에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베이직 1,2 단계를 같이하는걸 하면
많이 힘든가요? 완전 초보긴한데요 2달에 끝내고 싶어서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신청불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