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소식
시사일본어학원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브랜드시사 > 시사소식|
전체
시사아카데미&시사북스 2015 추계 워크샵을 가다!
|
|
|---|---|
|
![]() ![]()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의 요조숙녀 미스제이입니다.
덥고 더운 여름이 지나고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어느 날!! 시사아카데미와 시사북스는 추계 워크샵을 떠났습니다!!
어디로?? 바로 안성 보개면에 있는 안성 너리굴 문화 마을로 말이죠!!
너리굴 문화마을은 정말 숲 속 깊은 곳에 있는 실제 마을처럼 꾸며 놓았는데요! 이곳에서는 유치원,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성인분들까지 워크샵, 야유회, MT를 즐길 수 있는 크나큰 마을이었습니다.
워크샵때문에 저희는 너리굴 문화마을에 왔지만, 이곳에서 공예도 배울 수 있나보더라고요!
참~ 공기 좋고 운치 좋은 그런 곳이었답니다.
출발 시간은 11시!!
모두들 가방에 무엇이 그리 들었는지 빵빵하게 준비해오셨더라고요. 다들 버스에 몸을 싣고 간단하게 김밥을 먹었습니다!
종로캠퍼스에서 너리굴 마을까지 1시간에서 1시간 30분 밖에 걸리지 않아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지요.
먼저 종로에서 출발한 시사아카데미가 너리굴 문화마을에 도착하였고 홍지동에서 출발한 시시북스는 조금 늦게 도착하였습니다. 숙소 정리가 되지 않았다는 말에 모두들 대강당에 짐을 내려놓고 너리굴 문화마을을 구경하기 시작하였어요!
![]()
평소에 자주 뵙던 분들도 계실 것이고, 처음 뵙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그렇게 서로서로 인사를 나누었는데요!
"안녕하세요! OOO팀의 XXX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미스제이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서 서로 알아가고 친해지는 계기가 되리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속속들이 시사북스가 도착하고 따로 개인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도착하였어요!
"모두들 강당으로 모여주세요"라는 사회자의 말씀에 따라 아주 질서 있게 조별로 줄을 선 시사아카데미&시사북스!!
![]() ![]()
조장을 필두로 줄을 선 A조부터 H조! 총 8개의 조로 나뉘게 되었는데 조 안에서도 다들 처음 뵙는 분들이 많아서 서로 처음에는 서먹서먹했더랬죠
그래서 사회자님께서 조끼리 친해질 시간을 주셨습니다. 이 시간 동안 서로 소개는 물론! 조 이름과 구호를 정해 오라고 말씀하셨죠!!
그런데 방금 전까지만 서먹서먹하던 그분들 맞나요? 10여 분이 흘렀을까요? 서먹서먹하던 분들이 이제는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A조 뭐 하는 거죠? 어떤 조 구호길래!! 궁금합니다 :) 아마 몸으로 A를 만들고 계시는 것 같아요!!
![]() ![]()
엇? 이건 조 구호가 아닌 것 같은데요!! 3인 4각 연습하시는 건 아니시죠? ㅎㅎ 조별 구호보다 조금 있으면 진행될 레크레이션 게임에 더 열중하는 팀들이 눈에 보였어요!
그분들은 들으셨나 봅니다! 레크레이션 게임 상품을요!
![]() ![]()
서로의 이야기에 경청하고 있는 H조!!
그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D
![]() ![]() ![]()
이 손동작은 뭔가요? 혹시 조구호가 울트라맨? ㅎㅎ C조의 조별 구호도 정말 궁금하네요!! 그런데 다들 왜 조별 구호보다 레크레이션 게임에 집중하고 계시는 거죠? 다들 왜 3인 4각을 연습하고 계시냔 말이에요 ㅠ_ㅠ
드디어, 조별 소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게임 연습 그만하시고 어서 강당으로 모여주세요 :D A조부터 H조까지 다양한 조별 이름과 구호를 볼 수 있었는데요!
모두의 얼굴에 인상을 찌푸리게 한 조가 있었으니,
바로 B조! 귀요미조...
민실장님을 필두로 귀요미송이 이어졌는데요~ 1+1 귀요미, 2+2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모두의 야유 속에 귀요미조의 소개가 끝이 났습니다.
'역밤이(역사는 밤에 이루어진다)', '감기 조심하세요~ 우리 조를 조심하세요~' 등 다양하고 빵빵 터지는 조별 구호가 진행되었어요 :D
많은 분들이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크레이션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레크레이션에는 상품이 어마어마하게 걸려있답니다 :D
복불복 게임부터 시작해서 3인 4각, 단체줄넘기, 절대음감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고 한 게임을 이길 때마다 문화상품권이 10장에서 많게는 20장까지 선물로 주어졌답니다!!
![]()
"이번 게임 어떻게 할까? 어떤 작전을 세울까?"
다들 머리를 맞대고 고민고민하는 우리 시사아카데미&시사북스! 다들 게임에 흠뻑~ 빠지셨나봐요 ㅎㅎ
![]()
엄태상 원장님의 모습도 보이네요!!
원장님께서도 게임에 참여하셔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셨답니다 :D
![]()
이렇게 해서 1부인 레크레이션이 끝이 났는데요! 즐거웠던 레크레이션을 뒤로하고! 다들 출출하시니 바로 바베큐 파티를 하러 출발했습니다 :D 우선 숙소에 들어가서 짐 정리를 하고 난 후에 말이죠 ㅎㅎ
고기를 뜯으니 추계 워크샵 첫째 날의 밤이 저물어갔습니다. 아침에는 식사 후 너리굴 문화마을 산책을 하고 기념사진을 끝으로 서울로 다시 출발하였답니다!!
1박 2일동안 진행된 시사아카데미&시사북스 추계워크샵!! 즐거웠던 추계워크샵! 시사아카데미&시사북스 너 나 할 것 없이 서로서로 친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시사아카데미와 시사북스가 더욱더 돈독해지는 그런 사이가 되어보아요 :D 마지막으로 추계 워크샵 동영상을 보여드리며 이만 미스제이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도 꼭 시청해주세요 :) 1박 2일 동안의 시사人의 모습이 담겨있답니다.
|
|
-
다음글
2015.12.02
-
이전글
2015.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