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순서대로 정리된 강의입니다,
|
||
|
첫 2강까지는 한글 자음과 모음을 히라가나로 어떻게 발음하는지 요령을 가르쳐 주셨고요,
3과부터는 주제별, 가나다순으로 정리해 주셔서,
정리가 매우 잘되었던 강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