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eju
|
||
교재로 공부하면서 스스로 번역해보는 거랑 단어 공부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독해뿐만 아니라 청해도 공부하고 오답 풀이도 해서 복습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1:1 상담도 하면서 대학 입시 관련 고민도 얘기하고 대학교에 대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