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절 키워주신 태헌쌤...
|
||
|
태헌쌤이 절 키우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N5에서 N2까지 절 키워주셨어요... 세컨드스텝부터 N3 중급점프 다 들었는데 도움 엄청 됐어요!!!!! 지인분들께 다 태헌쌤 수업만 추천드리고 있을 정도로.,,,,,..ㅠㅠ 수업 중간중간마다 문장 만드는게 도움 엄청 됐고 문법이나 단어 알려주시는것도 N2수업에서도 자주 나와서 진짜 좋았어요,,, 진짜 강추!!!!합니다ㅠㅠ 수업 과정당 두번씩 들으시는거 추천합니당 태헌쌤을 전적으로 믿으시면 돼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