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가타카나를 거의 외어가고 있습니다.

가타카나 써오기 숙제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좀처럼 외워지지 않던 것이 거의 외어진 것 같습니다.

물론 히라카나 처럼은 아니지만...

6단계 수업이 끝날 때 쯤이면 더 능숙해 지지 않을까 합니다.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고 말할 기회가 많아서 좋기도 합니다.

잘 이해한 날은 말하는 것이 신나지만 이해가 힘든날은 약간 걱정도 됩니다. ㅎ~

6단계도 계속 화이팅 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