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열정적이고 알기쉽게 가르쳐주는 정유경쌤
수강후기 업로드 이미지
시험이 2달밖에 안 남은 시기에 수업을 들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문제 하나하나 꼼꼼이 풀어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심지어 이해하기 쉽게 너무 잘 알려주셔서 실력도 점점 늘고있습니당
N2합격하고싶으면 꼭 선생님 수업 수강하셨음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