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나에게 자신감을 실어주는 일본어!

저와 함께 미치도록 재미있고 신나게 야무딱지게 한 번 해보자구요!

강사사진

최민경①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세컨드스텝(최민경)-짝
개인적으로 강력추천하고 싶은 수업입니다;ㅂ;!!!!

전 2월달 한달동안 민경선생님한테 수업을 받았던 이신우 학생이랍니다=ㅁ= (긁적;;;)
제가 원래 귀차니즘으로 수업 수강후기 같은거 많이 안 쓰는데, 이번엔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꼭 수강 후기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불끈 샘솟드라구요.
그 이유는 민경 선생님, 정말 노력과 수업준비를 많이 하시는 분이시라고 느껴서 말이죠'ㅅ'(<감..감동)

50분 동안 짧은 수업시간동안, 언제나 풍부하게 시간을 채워주시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애요. 언제나 사진 같은것 코팅하셔서 매 시간마다, 교과서 내용이 아닌 일본과 관련된 소소한 이야깃거리이나 화재거리를 보여주시고..
그 이야깃거리로 말하자면 피자, 일본과자 부터 시작해 일본 생활 얘기부터.. 다양하고 소소해서 재밌답니다!;ㅂ;!!!

가끔 반응이 없고, 사람들이 가만히 보고만 있으면, 막...절망(?) 하셔서 그럴때 있으신데, 절-대 절대 그러실 필요없어요. 저도 민경 선생님 말 들으면서 너무 재밌고 공감가고 그러지만, 그냥;;; 다들 가만히 계시니 저도, 가만히 있을뿐. 속으로는 막 리액션(?<....으응?) 이랄까도 하고 그럽니다. 아마 제가 생각하기엔 필시 다른분들도 다 그냥 눈치상 가만히 있는 것뿐, 민경 선생님 말을 모두 흥미롭게 듣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특히, 미야자와 겐지에 대해서 말해주신게 가장 기억에 남는데, 저도 민경 선생님 말 듣고 인터넷 검색으로 그를 찾아서 보고 특히 "주문이 많은 음식점"도 봤습니다;ㅅ;...음. 거두절미하고 "은하철도의 밤"에 대해서 길게 설명해주셨었는데, 제가 그런 슬프고 아름답고 허무주의적인 것 좋아하는지라, 되게 좋았어요. 
찾아보다보니 알고보니 제가 예전에 그 만화책도 봤었던 사실도 알게됐었답니다,  어쩐지 낯이 몹시 익드라구요...(은하철도 999말고 단편 만화책이 하나 있는데, 한국에 안 알려져 있어서 거의 모를듯, 전 만화책 대여점에서 아주 구석에 있는걸로 중학교때 봤었답니다)

수강 후기가 왠 편지 같이 되고 있다는;;;; 이제 그만 끝어야겠네요.

아, 그리고 이 모든것들도 그렇지만, 가장 좋은건 민경 선생님 정말 핟상 엄------청 친절하시고 귀여우시고 밝으셔서T_T좋았어요.
언제 세컨드 스텝 완결(?)시키러 홀수도 꼭 들어야될텐데... 
다음에 또 봐요.
마따, 민경 센세, =ㅂ=!
전체 댓글 (1)
신우상~ 편지같은 수강후기 넘넘 고마워요! 신우상 수강후기 쭉 읽으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고 감동받았어요. 늘 제 수업을 열심히 들어주셨는데, 미야자와겐지에 대한 제 이야기에 인터넷으로 찾아도 보고 책도 이 읽으셨다니 정말 뿌듯하고 기쁩니다. 학기 시작해서 바쁘시겠지만 꼭 마무리 하기 위해서 꼭 다시 오신다는 말 믿고 기다리고 있을게요~^0^
최민경 2011.03.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