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종로

박서영 선생님
|
|
종로입뽀입뽀 4단계(월수금/패키지)
|
|
|---|---|---|
|
입뽀입뽀 4단계 박서영 선생님 수강후기
|
||
혼돈의 4단계 속에서도 다정한 박서영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4단계의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헷갈리는 문법이 많아 답할 때마다 잠시 버퍼링이 걸리지만, 선생님께서 차분히 기다려 주시며 연상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셔서 용기를 가지고 회화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머릿속에 흩어져 있는 내용들을 계속 정리해야 하지만, 선생님 덕분에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