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백문이 불여일견]

첫날의 청강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강사사진

황영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초중급독해(세컨드스텝)1개월 완성(매일반)
직접 하면서 실력이 늘어가는 수업

수업 시간이 크게 5파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단어-단어 따라 읽으면서, 뜻, 뉘앙스, 사용하는 상황 등에 대해서 설명해 주십니다! 여기서부터 꽤나 배우는 것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2. 본문 해석- 본문을 꽤나 세세하게 분석해서 알려주십니다. 조사의 사용, 문형(문법) 등 설명, 강조 많이 해주셔서 수업만 들어도 점점 새겨지는 느낌입니다.

3. (빈칸)듣고 채우기-녹음본을 들으면서 받아 쓰는데, 읽고 듣기만 했던 걸 직접 써보면서 조금씩 자기 것으로 만들어 가는 느낌입니다! 

황 쌤이 항상 강조하시는 게 "아는만큼 들린다"인데 모르는 문형과 단어는 정말 잘 안 들리기 때문에... 자기가 모르는 문형과 단어를 어느 정도 자가 진단 할 수 있는 파트인 것 같습니다

4. (빈칸)한국어 보고 채우기-한국어로 이러한 표현을 일본어로 이렇게 사용하는구나~를 좀 더 체화할 수 있고, 전 단계를 한 번 더 반복하면서 문형/단어에 좀 더 익숙해지는 단계입니다

5. 연습문제 풀기-교과서 문제와 선생님이 직접 만드신 한국어 문장을 일본어로 번역하는 문제를 풉니다.

 

한 과의 글을 가지고 여러 번 반복 학습하는 느낌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고, 실력이 느는 강의라고 느꼈습니다.

하는 게 많고, 선생님이 직접 많이 봐주시려고 하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할 때가 있었지만 그만큼 많은 걸 하는 강의입니다!

그리고 선택 숙제는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선생님이 약간의 고통을 받으시기는 하지만... 본인이 배운/알고 있는 표현 활용과 새로운 표현 학습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한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