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박수치게 하고 눈물나게 하는 감동의 수업​

강사사진

박희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입뽀입뽀 1-4단계 초단기 1개월 완성반
역시 일본어 기초는 희진센세!

그동안 일본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어렴풋이 알고(그것도 단어 몇 개만 아는 수준이었습니다.), 히라가나&가타카나도 한 번 정도만 본 수준이어서 거의 생초보인 상태로 입뽀입뽀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1개월 초단기반 수업이었기 때문에, 잘 소화해 낼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기초는 학원에서 선생님께 발음, 억양 등을 확인받으며 실력을 쌓아 올라가는 것이 맞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박희진 선생님께서는 정말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를 잘해주십니다. 학생들의 현재 수준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항상 강의 초반에 전날 수업을 복습하여 까먹지 않고 누적으로 학습하는 데 지장이 없도록 도와주십니다. 

 

입뽀입뽀 과정만 끝냈는데도, 진짜 많은 문형을 배웠고, 그전에 봤던 드라마, 영화를 보면 전까지 들리지 않았던 것들이 많이 들린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이 많은 양을 혼자서 했을 생각을 하니 상상임에도 막막하네요. 

 

또한 JLPT 시험을 준비한다고 하더라도 수업에서 발표하며 내가 직접 말하고, 그걸 귀로 듣는 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내가 말할 줄 알아야 들린다.'라고 강조하시는데요, 그 말씀에 깊이 공감합니다. 

 

벌써 4주가 지난 게 믿기지 않네요. 급하게 JLPT 자격증이 필요해서 마음이 급하게 시작했음에도 이렇게 실력이 빨리 향상될 수 있도록 잘 가르쳐주신 박희진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왕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었으면, 일본어 기초는 박희진 선생님께 듣는 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