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강사사진

모리야 리카코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페라페라 10단계(화목금)
모리야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일본어 공부!

 

5월 페라페라 9단계, 6월 페라페라 10단계, 두 달 동안 모리야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습니다.

 

일본어 회화 학원을 다닌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모리야 선생님께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수업을 해주셔서 매 수업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5월 페라페라 9단계 월, 수, 금 저녁 8시 10분 클래스의 클래스메이트들과 6월 페라페라 10단계 화, 목, 금 저녁 6시 30분의 클래스메이트들 모두 다 다정하시고, 일본어 공부도 열심이셔서 함께 공부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특히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모리야 선생님의 토크 프린트 입니다. 본 교재 외에 선생님이 만드신 학습 프린트인데, 그 단원에 나오는 단어의 뜻을 알아보고 적기, 그 단원에 나오는 문법을 사용하여 프리토크 대본 겸 작문하기, 그 밖에 더 알면 좋을 단어들, 문법 정리, 표현들이 있어 학습 후에 바인더에 꽂아서 다시 볼 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일본어 학습에 충실하면서도 교과서, 토크 프린트, 재미있는 게임(일본어 공부가 되는)을 하면서 일본어를 배우는 것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클래스메이트들과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배우는 것도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니면서 알게 된 건데, 페라페라 7단계부터 시작한다면 10단계까지 계속 같은 선생님께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선생님의 강의 스케줄 흐름이 그런 것 같았습니다.) 1개월은 A 선생님, 그 다음 1개월은 B 선생님 이런 식으로 선생님이 계속 바뀌면 수업 스타일이나 학습 방식에 적응하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다행히도 같은 선생님께 쭉 배울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P.S) 모리야 선생님, 10단계 수업 마지막 날 손수 쓰신 카드와 귀여운 간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시사 일본어 학원에 다니는 동안 또 뵙게 되면 인사드릴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