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박수치게 하고 눈물나게 하는 감동의 수업​

강사사진

박희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입뽀입뽀 1-4단계 초단기 1개월 완성반
노베이스로 이게 되네??

 


 

일본어 기초도, 그 흔한 애니 베이스도 없던 제가 일본어를 배웠습니다. 근데 이게 되더랍니다.

첫 수업 때 말씀하신 '무엇을 기대하던 그 이상을 배우게 될 거다.' 라는 말씀이 막판에 느껴졌습니다. 정말 생각한 것 훨씬 이상을 배웁니다.

항상 무언가를 배울 땐 후반부가 되면 초반부를 까먹거나, 중반부 곳곳이 비어버리는 상황이 자주 생기는데, 이전의 내용을 활용하여 현재 배우고 있는 것에 접목시키면서 이전의 것들을 상기시키는 등 정말 체계적이고 세밀하게, 그리고 똑똑하게 커리큘럼이 짜여 있구나를 정말 자주 느꼈었습니다.

장난 좀 치겠다고 고작 한 달 배운 딸리는 일본어 붙잡고 일본 교환 학생 출신, 현 유학생, 거주 경험자 앞에서 신나게 떠들어 댔는데, 한 달 배운 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습니다.

빡세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정말 이끄시는대로 가르치시는대로 따라만 가도 괜찮습니다. 늘 아쉬웠던건 수업의 금쪽이가 되어버린 저이지 수업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일이 꼬여버리면서 수업에만 집중할 수 없었던 것이 지금도 아쉽고 후회되지만, 집중하지 못한 상태에서 이 정도를 얻어갔다면, 더 성실하게 임할 수 있었다면 훨씬 그 이상을 얻어갔을거라 확신합니다.

학생들끼리도 따로 개인적으로 정말 잘 가르친다는 말이 자주 나왔었습니다. 다른 학원이나 어학 연수를 경험한 학생들조차도 말입니다.

빈 말이 아닙니다. 학원에 좋은 말을 던져준다고 저한테 떨어지는 것 하나 없지만 정말 솔직하게 수업은 흠잡을 곳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덜렁대는 금쪽이였던 저를 끝까지 신경써주시고 이끌어주신 박센세-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진심입니다.

한 번 들어보십쇼 돈 안 아깝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