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백문이 불여일견]

첫날의 청강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강사사진

황영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초급한자&어휘(월수금)
한자 왕초보에게 추천드립니다...ㅠㅠ❤

한자는 초~중학교 때 억지로 꾸역꾸역 공부하던 후로 아예 손을 놓았었기 때문에

일본어를 공부를 시작하면서 한자가 가장 큰 발목을 잡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5월에 영아쌤의 초급 한자반을 듣고 한자에 대한 두려움이 정말 정말 많이 사라졌습니다.

 

물론 아직도 공부하면서 한자 때문에 머리가 아픈 적이 한두 번이 아니지만

초급 한자 수업을 한번 들었었기 때문에 한자를 더 이상 외면하지 않게 되었고,

단어를 외울 때 한자도 히라나가랑 같이 한번이라도 꼭 써보려는 마인드가 생겼고,

자주 쓰이는 한자는 (쓰라고 하면 완벽하게 써내려가지는 못해도) 보면 해석이 얼추 되는 상황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한자반을 듣기 전에는 히라가나 위주로만 챙겨보고 한자는 아예 거들떠도 보지 않았었습니다.

아 몰라 한자 몰라도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안일한 마인드로...ㅎㅎㅎ)

 

선생님께서 첫날 둘째 날에 한자 읽는 요령을 집중해서 가르쳐주시는데

그 공부 법이 시간이 지나보니 다른 수업 때도 도움이 참 많이 되는 것 같다고 느낍니다.

또 매 수업 때마다 간단히 한자 단어 테스트를 보는데, 그 테스트 덕분에 외워진 한자도 많은 것 같아요.

(테스트는 선택 사항입니다! 하지만 적더라도 선생님께서 꼭 외우라고 하신 4-5개의 한자는 꼭 외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전부 다는 못 외워갔지만 강조해주신 단어 4-5개는 최대한 모두 외워가려고 노력했습니다.)

 

한자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너무 컸던 한자 까막눈에 체력적 한계로 수업을 완벽하게 따라가진 못했지만,

선생님 수업 덕분에 한자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공포가 사라지고,

한자를 못하더라도 최대한 열심히 반복해서 보려고 노력해보자 마인드가 생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