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승현쌤과 함께 하면 일본어 독해와 회화는 문제 없습니다!

 

강사사진

문승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토요오전-실전일본어(4회)
일본어의 보물섬같은 강의.

 

여러 학원들을 다니며 뭔가 부족함을 느끼고 일본어 공부의 정체기가 왔을 때 우연히 접한 강의가 문승현 선샌님 수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일본어로 말하는 것이 어색하고 바로 떠오르지 않아 내 실력이란게 이정도구나라는 걸 직감하면서도,

세심하게 학생의 레벨에 맞춰 질문을 바꿔주시고, 최대한 학생본인이 직접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강의에 잘 찾아 왔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보통의 수업과 다른 점은 일방적인 가르침이 아닌 100%일본어로 서로 간의 소통하며 부족한 회화 실력과 표현력을 증가시키는 부분입니다.

제 경우는 회사에서 쓰는 전형적인 문구들에서 탈피한 보통의 일본인이 사용하는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서 일본인과의 대화에도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친한 일본인 동료가 저에게 이런 말을 한 적도 있습니다.

 

「キムさん、日本語が本当にお上手ですね。日本に住んでいる人みたいですよ。」

 

이전에는 표현이 책에서 나온듯한 문어체를 많이 썼다면 점점 구어체로 자연스럽게 말하게 됐다고 들었을 때 정말 뿌듯했습니다.

일이 바빠서 수업에 참석할 수 없을 때도 선생님께서 녹음파일을 보내주시는 데,덕분에 일본어 청취의 공부에 큰 도움이 된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더욱이 매주 바뀌는 강의주제의 다양성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시사,생활,문화,과학등 일본을 포함한 세계적인 이슈도 다루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개인의 편향성을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보다 넓은 시야를 갖을 수 있게 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글로써 다 표현할수없는 이 수업의 장점이 아쉬움으로 남을 정도네요.^^

제게는 정말 보물섬같은 강의 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