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현직 강사들과 학생들이 인정하는 JLPT N1 강의 퀄리티 절대 보장!

 

강사사진

주미애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일요반-JLPT N1 종합반(5시간집중,3회)
일본어 실력을 탄탄하게 다지고 싶다면 컴온.

 

저는 이 수업을 듣기 전에 N1 113점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부끄럽지만 일본어 전공이고, 누군가 N1 가지고 있냐 하면 "가지고는 있다"라고 소극적으로 답했습니다.

 

대학교를 졸업 후 10년 만에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N2부터 다시 공부했고 현재 주미애 선생님 수업을 들은 지 어느덧 1년 9개월이 되었습니다.

 

위에 썼듯이 N1은 원래 보유하고 있었으니 자격증이 필요해서 들어온 반은 아니었고..

선생님의 인강을 우연히 접했는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반했고

일본어의 본질을 알려주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오프라인 수강까지 하게 되었어요.

 

제 예상은 적중했고, 거의 매주 듣는 수업이지만 늘 새로운 것을 얻어 갑니다.

 

보통 자격증반이라면 7월 시험 대비는 12월~6월 / 12월 시험 대비는 7월~11월

이 정도가 학원 수강의 최대치라고 생각하는데, 이 반은 그런 느낌이 아닙니다.

 

정말 쌩기초부터 정리해 주는 반이기에... 당장 N1 자격증 취득이 급하신 분들이 들으시면 속 터지실 수도..ㅎㅎㅎ 

 

하지만 어느 학원을 다녀도, 어떤 수업을 들어도, 일본어에 대한 질문을 던졌는데 

속이 뻥 뚫리는 답변을 못 받아서 제대로 된 공부에 대한 갈망이 있으신 분에게는 강추입니다.

 

제가 정확히 그런 상태로 이 반에 들어오게 되었고, 첫 수업부터 선생님에게 빠져들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2021년 7월 JLPT N1 시험에서 152점을 취득했습니다.

기존 113점에서 약 40점이 오른 셈이죠.ㅎㅎㅎ

 

참고로, 저는 회사를 다니며 일요반을 다녔기에 공부를 시간 내어 한 적은 없고 학원 숙제만 겨우 해가는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일본어의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지고, 보는 시야를 넓히고, 

하기 싫은 공부가 아닌 절로 하고 싶은... 파고 싶은 것이 되니 점수가 오르는 건 당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 넘치는 수업을 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 생각합니다.

 

N1 152점이면 부끄럽지 않은 점수에 속하지만, 더 분발해서 만점을 받고 싶네요.^^

 

매주 일요일 수업 가는 게 즐겁고, 일요일은 그 어떤 스케줄도 잡지 않고 꼬박꼬박 나갈 만큼 정말 배울 것도 많고 재미있는 수업입니다.

허세 없이, 정말 나의 일본어 실력을 기초부터 갈고닦고 싶은신 분들은 저희 반으로 꼭 오세요!!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