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やればできる」 미영쌤과 재밌는 일본어 여행을 떠나요~!

 

강사사진

황미영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토요오전-한인회화(2개월완성)
선생님 덕분에 일본 치과대학 합격했습니다

저는 고등학생때부터 의료인이 되고싶어서 국내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공부했던 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몇년간 N수했는데도 불구하고 결국에 실패했고, 뒤늦은 나이에 일본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다시 공부했습니다.

 

저는 올해 일본어를 태어나서 처음 공부했는데, 2월부터 히라가나부터 배우는 입뽀입뽀 수업을 들을 정도로, 저는 다른학생에 비해 실력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여러 수업을 거친후, 저는 N2와 EJU 일본어 수업을 들었지만, 너무 급하게 배운 나머지 문법이나 어휘 등에 있어서 빈틈이 너무 많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제가 가고 싶은 치과대학 면접 시험을 앞두고 있었기에, 독해나 청해가 중요한 EJU나 JLPT 뿐만 아니라, 회화 수업도 들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본격적인 대학 면접 대비 수업에 앞서, 회화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고, 황미영 선생님의 토요일 한인회화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처음에 저는 일본어로 한자어나 문법 틀만 알지, 직접 제 입으로 문장을 구사하는데에 있어서 굉장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자체 프린트를 활용하시면서 친절하고 꼼꼼히 기본적인 문법 구사, 회화에 쓰이는 어휘나 표현 등을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이렇게 했더니 저도 어느순간 제 입으로 자연스럽고 쉽게 일본어로 제 생각을 표현하는 수준에 이르렀고, 그 이후에 원어민 선생님과 배우는 페라페라 수업이나, 원어민 선생님께서 가르치시는 면접 수업, 소논문 수업에서도 제가 한인회화 수업때 배우고 쌓아놓았던 기초를 바탕으로 잘 따라갈수가 있었고, 그래서 결국에 제가 지망한 일본 치과대학에 합격할수있지 않았나 합니다.

 

회화 수업을 지금도 듣고있지만, 회화 수업을 한번도 들어보시지 않은 분이시라면, 읽고 듣는것과 말하는 것은 별개라는 것을 회화 수업을 듣게 되시면 많이 체감하실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일본에서 생활하시거나 취직하시거나 유학하실 생각이라면은 우선 회화 수업, 특히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토요일에 임팩트있게 짧은 시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황미영 샘의 한인회화 수업을 듣는 것을 저는 강추합니다.

 

뒤늦은 나이에 제 치과의사가 되고 싶은 꿈 이룰수있게 도움을 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