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토플은 시험입니다.

영어를 잘하는 것보다 

영어시험점수 받는 것은 훨씬 쉬운 일입니다.

이것은 20년 간 축적된 

수강생들의 임상결과가 입증하고 있습니다.

시험은 게임과 같고

게임의 승률은 전략과 전술이 좌우합니다.

강사사진

문영미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EJU-토플80+ (화목금)1:1개별지도
문영미쌤=마법사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학원 기러기족이였습니다.(학원을 계속 바꿔서 아버지가 한숨 쉬실 정도였어요..) ㅇㅇ학원, ㅁㅁ학원, ㅍㅍ학원 계속 이렇게 왔다 갔다 했습니다.. 그 결과 10월 첫 시험 60점대 나왔어요.. ㅠ 학원 왔다 갔다 한 시간과 그 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된 것 같아서 엄청 우울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1월달에 문영미선생님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와.. 진짜 1월달의 나.. 칭찬합니다.. 선생님이 제 볼품없는 토플 성적에 마법을 부리신 것 처럼 점수를 많이 올려주셨네요.. ㅜㅠ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 달성했어요~!! 선생님이랑 공부 안했으면 최대 70초반으로 토플 끝냈을 지도 몰라요..ㅎㅎ

 

리딩) 전 옛날에 리딩 단어 단어 끊어서 해석하는 나쁜 습관이 있었습니다. 이런 습관이 스피킹까지도 악영향을 줬어요. 하지만 선생님께서 길게 길게 보고 해석하고 끊어 읽기를 하라 해서 이렇게 하려고 노력한 결과 약간 옛날과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뭔가 글의 흐름이 보인달까.. 그리고 리딩 문단 마다 중요한 point를 공책에다 적고 그걸 보고 문제를 풀었는 데 이렇게 푸니까 정답률이 엄청 높게 나오더라고요..ㅎ 그 후 컴퓨터로 풀었는 데 초기 50% 정답률 나오던 게 80%이상 나오는 거에요.신기했습니다. 아 그리고 선생님께서 주신 단어 프린트 계속 읽으세요. 많이 읽으면 외우기 싫어도 기억에 남더라고요. 이게 리딩이랑 리스닝에 도움이 됐어요.

 

리스닝) 전 리스닝 진짜 진짜 못했습니다. 젤 자신이 없었어요.. 걍 리스닝은 아예 찍는 수준으로 풀었는 데 선생님이 주신 자료 매일매일 끊어 읽고 쉐도잉 하니까 어느 순간 옛날보단 잘 들린다!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딱 토플 보기 전날에 갑자기 잘 들렸고 정답률이 높아졌어요. 계속 꾸준히 노력한 결과였나봐요. 그래서 토플 리스닝 7점이나 올랐어요.ㅎㅎㅅㅎㅎㅅㅎ 하지만 라이팅에 빠진 후,, 리스닝 너무 소홀히 해서 감을 잃어버렸어요. 감 잃지 않도록 꾸준히 하세요!!

 

스피킹) 스피킹은 할말이 많아요 ㅠㅠ 왜냐하면 저 10월 첫 토플 때 10점 미만 나왔었거든요 ㅠㅠ 전 스피킹 애초에 자신도 없었고 진짜 못해서 버린 과목이였어요. 그리고 예전에 토플 시험 볼 때 스피킹 볼 시간만 되면 너무 긴장되서 손 떨리고 손 색깔 변하고.. 그리고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했어요. 그 결과 목소리 엄청 작게 말해버렸어요. 사람들이 내가 말하는 내용 듣지 못하게 하려고요 ㅎ... 하지만 선생님을 만나고 나서 발음 고치고 (와.. 진짜 딱 한달 걸렸어요.. 이 때가 제일 힘들었어요ㅠ 평생 구린 발음을 써왔는 데 갑자기 고치려 하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우울했었답니다..그리고 딱 한달 후 드디어 사람이 알아들을 수 있는 발음으로 변했어요. 젤 감동~~) 자신감 0%--100%로 올랐고 자신감이 오른 덕분에 실제 시험에서 목소리 크고 당당하게 시험 볼 수 있었어요! 발음을 고친 다음 단계는 독립형 하는 거였는 데 선생님의 독립형이 제 스피킹 점수를 제일 많이 올려줬던 것 같아요. 2번째 토플 시험에서 독립형만 말하고 통합형은 어버법버버버 말했는 데 (그냥 독립형만 말했다고 봐도 될 정도..?) 8점이 올랐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진짜 놀랐어요. 독립형 마스터 하면 통합형으로 넘어가는 데 통합형은 선생님께서 주신 통합형 자료 2-3번 반복하라고 하세요. 이건 선생님 믿고 하세요. 저도 반복하니까 그 자료에 있던 문법들이 제꺼가 되고 그 문법들 시험에서 편하게 써먹을 수 있었어요.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세요!!!!아 전 쌤 만나고 스피킹 13점 올렸어요!!

 

라이팅) 라이팅 하다 인생을 배웠어요....!!!!선생님과 함께 라이팅을 공부 하고 나서 선생님의 key를 사용하면서  off-topic은 피해갈 수 있는 능력이 생겼어요. 그리고 선생님한테 라이팅 논리적으로 쓰는 방법을 배우니까 자연스럽게 어떻게 쓰면 논리적일지 알게 되더라고요. 초기에는 논리가 이상해서 많이 지적 받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서 계속 계속 쓰니까 지적 받는 횟수도 줄어들었어요.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논리적 글 쓰기 방법은 대학생 되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저는 지금까지 영어 공부한 시간을 보면 엄청 긴데 선생님과 함께 공부한 3달이 제 영어 인생 중 제일 알찼다고 생각해요 ㅠㅠ 이건 정말..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부분...토플 필요하신 분들은 무조건 문영미선생님 수업 들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