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수업 시간에만 초집중! 하면, 

일본어 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강사사진

무라모토 히데타카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EJU 면접실전(지망이유서 지도)-화목
철저한 모의면접과 츳코미로 실전이 더 쉬워지는 마법!! 강력추천합니다!!

 

나고야시립대학 인문사회학부 국제문화학과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합격발표는 저번달에 있었습니다만, 대학입학수속과 비자관련서류작성등으로 인해 수강후기가 늦어졌습니다.

 

저는 나고야시립대학을 1지망으로 6월시험이 끝나고부터 면접과 소논문에 올인하는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eju 점수는 평범, 토익점수는 낮다고 판단되는 점수였기 때문에 차라리 남은기간 오르지도 않을 영어에 투자하는것 보다는 내가 자신있는 일본어 토킹인 면접에 모든것을 걸어보자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전략은 아주 먹혀서 1지망에 한번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무라모토 선생님 수업의 좋은점은 시간을 자유롭게 정할수 있으며 11 진행되는것 입니다.

 

저같은 경우 소논문수업을 듣고 바로 면접수업을 듣는식으로 스케줄을 짰으며, 처음 오리엔테이션 이외에는 11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질문을 드릴수 있었습니다.

 

면접수업임에도 불구하고, 대학출원과 관련된 질문에도 대학에 전화를 걸어서 확인해주시는 성심성의한 모습에 저는 감동했었습니다.

 

또한 모의면접은 실전보다도 빡세게 진행되어서 실전면접이 오히려 쉽게 느껴졌을 정도였습니다.

 

면접의 흐름, 인사의 각도 섬세한 부분 하나하나 지적을 해주셨으며, 모의면접 이전에는 완벽하다고 생각된 답변이

 

모의면접에서의 츳코미로 부족하거나 모자란부분을 감쇄시킬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면접이야 한두달이면 되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것 같은데, 완벽한 면접시트를 만드는데는 한달~두달 정도가 걸리며,

 

내용을 암기해 모의면접에서 술술나올정도로 자기것으로 만드는것에도 시간이 걸립니다.

 

무라모토 선생님과 최대한 빠른시기부터 면접을 준비해서 실전이 더욱 쉬워지는 마법을 경험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