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私と一緒に楽しく日本語を勉強しましょう!

강사사진

야마기시 리노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페라페라 7단계(월수금/패키지)
야마기시선생님 페라페라 수업 수강후기♥

원어민 회화수업을 처음 들을 땐 군군단계보다는 숙제도 많아지고 수업방식에도 변화가 있어서 긴장했습니다. 

그런데 점점 익숙해지고 나니 수업시간에 나누는 이야기도 재밌고, 공부하는 시간이라고 재미없게 느껴지지않고 아주 재밌게 수업들을 수 있었습니다. 

복습을 하거나, 숙제를 하면서 교과서의 예제들을 연습해가니, 오히려 그 만큼 더 공부를 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는 교과서에 있는 기본적인 내용이외에 회화를 하면서 써먹어볼만한 단어를 찾거나, 표현을 찾으면서 공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흔히 일본어가 우리나라 언어랑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는데, 그건 외국어 중에서 그렇다는 점이지만 역시나 외국어이기 때문에 일본과 한국에서 사용하는 단어가 다르다거나, 비슷한 단어가 있지만 사용하는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문법에 집중하는 기초, 기본 수업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들었던, '와라우츠보'는 유머코드라는 말로는 통하지 않을테고, 사전으로 검색해도 나올 것 같지 않은 것들을 배웠던게 일본어 수업에 점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마기시선생님이 틀린 점을 바로 바로잡아주고, 수업진행에 있어서 엄격하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그 부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회화 수업의 특성상, 이야기를 하다보면, 이야기 흐름에 틀린부분도 그냥 지나쳐버리게 될 수도 있는데 바로잡아주셔서 어떤 부분이 틀렸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후기 업로드 중에 한 번 날라가서 다시쓰는거라 내용이 이전보다 부족한 것 같지만 ㅠㅠ 

선생님과 또 수업에서 만나고 싶네요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