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박수치게 하고 눈물나게 하는 감동의 수업​

강사사진

박희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BASIC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정말 제대로 '단기간에' 배우고 싶으면 당장 등록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집이 일본이랑 왕래가 잦아서 언어에 노출된 환경이기도했고, 대학때 해외에서 유학했었는데 그때 일본인 친구를 많이 사겼었습니다.

덕분에 대화같은 것도 크게 어렵지않았고 쉬운 영화나 드라마도 자막없이 보는 수준이라 어느정도 자부하고 살았는데

취준할때가 되니 일본어 실력이 아까워서 시험 점수를 만들어야겠다.. 하고 학원을 알아보는데 커리큘럼이 제대로 된 학원이 시사밖에 없더라구요.

단기간에 일본어를 배워야되서 처음부터 jpt 준비반을 듣고싶었으나 히라가나도 모르는 수준이면 기초부터 등록하라고 하셔서 1개월반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그래도 어느정도 잘하니까 좀 쉽게 갈 수 있지 않나하고 자신했는데(ㅎㅎㅎ..) 막상 1주, 2주..시간이 흐르고 4주차에 접하면서 느낀게 어떤 언어든 확실히 기초부터 다져야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선생님 말씀대로 처음부터 여기서 배우면서 일본어를 제대로 접하는 사람들은 배운그대로 흡수하지만 저같이 어디서 듣고 본게 많은데 그중에서 잘 못 알게된게 굳어지면 확실히 고치기 힘든 것 같아요. 예로 제가 자주 썼던 말중에 ​いいじゃない가 있었는데 배우면서 이게 よくない인걸 알았을때는 많이 반성했어요. 동시에 기초반부터 들은 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반이 4개월동안 하는 걸 한달 안에 끝내는 반이라 호흡이 정말 빠를 거라고 생각했는데 빠르긴 정말 정말 빠릅니다. 그래도 선생님께서 정말 쉽게 가르쳐주시려고 노력하고, 회화 위주의 수업이라 입으로 말하면서 자연스레 기억하게 되니까 굉장히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언어 수업도 많이 들어봤었는데 확실히 선생님만큼 효과적으로 가르치는 수업은 처음이에요. 마지막주에 접어들면서 다시한번 정말 듣길 잘했다고 생각듭니다. 4개월이나 2개월반들었으면 정말 후회했을 것 같아요. 지금이 딱 따라가기도 좋고, 배우는 재미도 있고요. 사실 다음에 들을 jpt반도 선생님반이 있었으면 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 잘가르치신다고하셔서 기대됩니다. 이 반은 그래도 일본어를 어느정도 아신다는 가정하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호흡이 빠른 것도 있는데.. 정말 매일 복습예습하실 분들(온전히 일본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 분)이 아니면 일본어를 완전 처음!!!!접하는 분들은 벅찰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마지막주라 아쉽지만 유종의미를 거두겠습니다. 先生、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내일 있을 월말평가도 最後まで頑張ります。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