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여러분~ 
일본어를 유쾌 명쾌하게 해결 해 드립니다. 
자! 현아샘과 함께 시작 해 볼까요! 

강사사진

최현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베이직③④단계
선생님 베이직수업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3.4단계 수업을 맞게된 임기환입니다
예전에 1,2단계 수업을 하면서 다시 히라가나부터 시작을 해서 쉬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회화로 시키면 너무긴장을 많이 해서 말이 잘 않나왔습니다.
그래서 힘드는것은 자기스스로 회화를 하고싶은데 문법이랑 어휘랑 회화가 너무약해서 결국에는 선생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
다른 수강생들은 스스로 회화로 말을 잘하는데 왜 나는 회화가 않되어서 수업이 끝나고나서 열심히 도서관에서 회화연습을 하였습니다.
반복적으로 회화 연습을 하고 복습이랑 예습을 해야하는데 너무 힘들고 귀찮은데다가 바로 포기를 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집중반이어서 레벨레스트를 봐야되어서 과연 70점을 박고 싶은데 결국에는 70점 이하인 점수를 못받아서 민망하고 재수강신청을 해서 다시 기초부터 듣는것이 창피했습니다.
레벨테스트를 끝나고 나서 선생님께 3,4단계한번 수업을 해보고싶다고해서 선생님께서 허락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조금 초중급단계 3,4 단계에 수업을 하면서 어려운것도 있었고 문법이랑 어휘에서 걸려서 너무수업이 힘들었습니다. 다음주 마지막수업이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하고 나서 9월달에 학교에서 원어민 회화수업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되는데 회화가 않되는상태에서회화 수업을 하면 긴장을 많이 해서 말이 잘 않나오게 됩니다.
다음주이면 8월달 마지막 수업이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그런데다가 학교가 일본어학과이어서 회화를 잘  하고싶은데 자신감이 없고 긴장을 많이 나고 심장이 떨려서 무슨말을 해야될지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8월 다음주 화요일까지 마지막 수업을 하면 평일반에 나오기가 힘들어지고 주말반 토요일반 수업에 기초 청취랑 1개월문법과정 수업을 하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주말에 시간이 있으면 선생님께 찾아 뵙겠습니다

전체 댓글 (1)
기환상은 긴장 안하고 천천히 말하려고 하는 연습을 했으면 해요.. 회화로 물어보면 너무 긴장한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주말반에서 문법 한번 정리하고 청취 수업 들으면서 많이 좋아지길 바래요^^
최현아 2010.09.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