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やればできる」 미영쌤과 재밌는 일본어 여행을 떠나요~!

 

강사사진

황미영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BASIC 입뽀입뽀 3.4단계(오전반)
섬세하고 차분한 강의였습니다.

일본어 기초과정 중 중급으로 넘어가지 직전의 3, 4레벨을 황미영 선생님과 함께 수강하였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성실성과 수업준비 상황은 신뢰해도 좋을 정도로 아주 섬세한 강의였습니다.

 

수강생들의 회화를 신장시키기 위하여 일일이 대화를 시도하여 주시고 또 이것을 문법과 연결시켜 이해시키려고 한 시도는 매우 좋았습니다.

 

다소 화려한 쇼맨쉽이나 재미있는 멘트가 없어서 지루할 수도 있겠으나 진정으로 일본어에 열정을 가진 자라면 이런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름대로 영양가 있는 내용과 반드시 의문점에 대해서는 짚고 넘어가는 강사와 학생의 태도는 아주 바람직한 현상으로 보여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의 겸허한 자세와 학생과 같이 눈높이를 맞추어 소통하려고 하는 노력이 돋보였고 무리한 수업진행이 없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어떤 대상을 상대로 수업을 하든지 황미영 선생님의 스타일은 이른 바 '무난한 것'으로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중용의 미'가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점수는 10점만점에 8점입니다.

 

아무리 수업내용이 알차더라도 치열한 무한경쟁시대의 생존전략은 수업외적인 내용도 무시 못하기에 만점을 드리기에는 조금 미안한 생각이 들더군요.

 

좀 더 재미있고 역동적인 수업개발을 위해 나름 고군분투 해주시길 바라며 한 달 동안 집중반 후기 수업에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他人に迷惑をかけるな."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