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새로운 목표에 도전 하시는 여러분! 

초중급독해부터 N3 만점까지 쭈욱~         

희숙쌤과 함께 즐겁게 공부해요~~!!

강사사진

임희숙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JLPT N3 실전종합반<화목금>
점점 즐거워지는 일본어 N3수업

처음에 자격증을 따면서 N3급을 올라가면 N3급도 쉽게 딸수 있을거라는 자신감과는 달리 수업을 들으면서 많은 난관에 부딪쳤다.

첫번째, 나의 가장 큰 난관은 한자였는데,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한자때문에 일본어를 끝까지 할수 있을까라는 많은 고민을 했다.

내생각엔 모든 학생들의 난관중 하나가 한자라 생각하는데 임희숙 선생님의 수업을 3달째 듣는 지금은 일본어 단어에서 한자가 없는 단어는 익숙하지 않고

한자가 점점 재밌고 즐거워 지고 있다는 점이다.

부담스럽고 내겐 안외워지는 단어가 선생님께서 한번 설명을 해주시면 기억에 쏙쏙 남을 수 있는 수업을 해주셨고, 그 결과 신기하게도 나는 한자를 저절로 외우고 있다.

두번째, 이번달부터 단어장을 나눠주시기 시작하셨는데 다시 한번 더 놀랐다.

다른 문제집을 푸는데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단어장의 단어가 엄청많이 나왔다.

그정도로 쪽집게처럼 찝어서 공부를 가르쳐 주신다는거다.

세번째, 나는 문법을 너무나도 싫어한다.

너무 딱딱한 문법을 회화로 응용하여 말할수 있게 잠깐의 회화식의 수업을 진행해주신다.

솔직히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못하는 일본어로 배운 문법을 표현한다는거에 많은 부담이 됬다.

지금은 그 덕분에 입에 익은 문장이 몇개 되면서 일본어가 새롭고 즐겁다.

많은 학생들이 나같은 생각을 하면서 일본어를 포기하거나 아니면 힘들게 공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남은 2달도 임희숙선생님께 열심히 배워서 3급 합격 후기도 남기고 싶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