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백문이 불여일견]

첫날의 청강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강사사진

황영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한자특강<기초300자>
한자수업을 하면서 느낀점
안녕하세요
저는 시사일본어 기초한자 수강생인 임기환입니다
예전에 전문대학교 사회복지학과로 다니고나서 1년동안 휴학을하면서 한자는 집에서 공부를 하고 일본어는 파고다학원에서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4년제로 일본어과로 편입생이 되어서 학과 적응이 힘들어서 도저히 일본어 실력이 않되었습니다.
읽기랑 문법이랑 한자는 학교에서문법수업을 들었는데 처음이라서 적응이 않되었고 어떻게 읽어야할지도 몰라서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원어민회화수업을 하면서 처음에 초급일본어회화수업을 들었는데 무슨말인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결국에 1학기수업을 마치고나서 방학기간에 기초한자랑 일본어를 마스터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방학기간에 놀러가지도 못하고 열심히 일본어학원에서 열심히 수업에 참가를 했습니다.
그래서 학원에서 기초한자수업을 하면서 재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목표가 일본에 가서 어학교나 대학교를 다녀서 생활을 해보고 일본사람들과회화도 해보고 친해지는것이 목표입니다.
지금도 처음에 새로운학원에서 기초한자를 배우는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열심히 하겠고, 즐거운 수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단어시험을 보면 공부를 하는것을 기억이 잊어버리기 때문에 열심히 한자랑 단어를 외우면 문법이나 어디과목에서도 문장해석이 도움이 됩니다.
 
전체 댓글 (1)
뭐야~기환상~!! 제목보고 완전 쫄았잖아!!!^^ 방학을 반납하고 기초회화부터 다시 하는 당신! 훌륭해!! 한자시험은 원래 다 안맞아도 되는거야. 틀려도 쓰려는 마음가짐만 있음 난 그걸로 족하다~^^ 원래 기초반은 한자랑 친해지기 반인거라 완벽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감만 덜고 가면 좋겠네. 남은 일주일 같이 홧팅하자구^^ 이담에 커서 더 훌륭한 사람이 되어야지~우리 서로^o^
황영아 2010.07.2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