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나에게 자신감을 실어주는 일본어!

저와 함께 미치도록 재미있고 신나게 야무딱지게 한 번 해보자구요!

강사사진

최민경①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세컨드스텝<1개월완성>
한달간 신세 많이 지고 갑니다 =]
베이직 1, 2, 3, 4 단계를 두 달 동안 끝낸 후 세컨드스텝 수강신청을 했던 게 어제만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버렸어요. 그 동안 배우고 가는 것이 많아서 뿌듯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센세와 헤어진다는 게 많이 아쉽기도 하답니다.
일본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던 건 드라마 때문이었어요. 얼결에 접해보았던 일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한 동안 푹 빠져 살았었거든요. 직접적으로 의미를 전달받지 못하고 자막을 봐야한다는 점이 너무 아쉬워서 일본어를 배우자 결심했던 건데, 공부하면 할 수록 더 욕심이 커져만 갑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빠른 시일 내에 간단한 일본 문학 작품이라도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
세컨드스텝 첫 수업 때는 사실 굉장히 정신이 없었어요. 수업 직전에 다른 층에서 한자수업을 듣고 오느라 정신이 없기도 했었지만, 센세가 일본어로 뭔가 유창하게 말을 하시는데 겨우겨우 알아듣거나 그저 놓치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처음에는 그래서 "내가 과연 이 수업을 해나갈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왕 하기로 한 거 해보자 싶어서 이어서 한 게 정말 다행이었던 거 같아요. 아직도 미숙하지만, 이번 한 달 간 새로운 단어와 문법을 많이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베이직에서 배웠던 문법을 더 응용해서 배우게 되었던 것도 좋았고, 아예 새로운 문법이나 축약형, 구어체와 문어체의 구분 등을 배우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제가 제일 재미있어했던 건 센세가 해준 일본 이야기들이었답니다. 실제 사진자료들을 보면서 독해 주제에 대해 알게되는 게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실감이 난달까. 게다가 이야기가 재미있기까지 하니 여러모로 최고!
한 달 간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조만간 미국에 가면, 직접 다시 뵙기는 조금 힘들거 같아서 아쉽지만...센세가 수업해주신 것 열심히 복습하고 하면서 미국 가서도 일본어 계속 할게요~!

밍경센세, 혼또니 아리가또고자이마스! =]
전체 댓글 (1)
우리 쉬크걸은성짱 한달동안 쭉 지켜봤는데 은성상은 집에서 진짜진짜 성의있게 숙제를 해오셨던 것이 인상적입니다. 숙제체크를 할 때 마다 숙제프린트중 특히 독해를 가장 정확하고 꼼꼼하게 해 오신데다가 한줄 한줄 더 자연스런 한국문장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뚜렷히 엿보여서 대견했습니다. 그점 정말 높이 사고 크게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은성상이 해준 디즈니이야기나 미국문화이야기도 너무너무 재미있었고 센세가 좋아하는 향기군과 같은 학교여서 더 반갑고 좋았어요. 수업재미있게 들어줘서 센세야 말로 넘 고맙고 미국가서도 우리 은성상 잘 하실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은성상의 쿨하고 나이스한 패션감각 넘 좋아요! 첫날 모자와 스카프와 청바지의 산뜻한 조화!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하체비만에서 벗어나서 스키니입고싶어요~ 미국가서도 일본친구들 많이 사겨서 재미있게 지내고 한국 오면 꼭 또 학원에 놀러와요~기다릴께요~
최민경 2010.05.3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