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죽도록 공부하자!
절대 진짜 안 죽는다!

강사사진

주종관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EJU일본어400정상반(주5일)
리츠메이칸대학 국제관계부 합격후기

제가 eju를 처음본 때가 2012년 11월 시험이었습니다 그 당시는 제가 실력이 형편 없어서 200점 초중반 대를 받았습니다. 당시 주종관 선생님은 만나게 된때는 이전까지 와는 사뭇 다른 레벨의 난이도에 좌절했을  2012년 12월즈음 이었습니다..

내가 과연 다른 친구들 처럼 입시에 통과할수 있을까 하는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주종관 선생님은 저의 갈길을 제시해주셨고 용기를 불어넣어 주셨습니다.

제가 다른 친구들보다 늦엇음에도 불구하고 입시에 성공한 이유는 의외로 단순합니다.

선생님이 시키는 숙제나 공부만 꼬박꼬박 하면 됩니다. 종합과목은 워낙 방대하기 떄문에 친구들과 스터디를 한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그때 배운 가장 중요한건 적극적인 자세로 모든걸 임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저는 출발이 늦엇기때문에 친구들과 비교당하기 싫었습니다 그래서 (물론  친구들 이지만)  도끼를 들고 쫒아간다는 생각으로 제나름(?) 대로 열심히 공부를 햇지요 그결과 저도 다른친구들 못지않게 점수가 꽤 나왔고,저도 점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결정적으로 작년 11월시혐을 나쁘지않은 점수를 받았고 리츠메이칸에 원서를 보내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자신의 일처럼 일일히 어려운 지망이유서나 서류를  일일히 신경쓰셔서 도와주신 덕분에 별 문제없이 원서를 보낼수있엇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언제나 빠지지 않고 수업을 들었었지요

선생님의 수업을 친구들과 같이 들었을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해어질 때가 온거같습니다.

학원에서 했던 것처럼 이제는 대학에 가서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