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BASIC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정말 재미있었던 이정민 선생님 입뽀입뽀 수강후기 !

 저는 우선 일본 교환학생으로 가고 싶어서 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수업을 듣기 전에는 여태 학교에서 배워왔던 외국어 수업처럼 회화 보다는 문법에 더욱 치우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정민 선생님의 강의는 회화 위주의 수업이여서 일본어에 금방 익숙해 질 수 있는 수업이였습니다. 일본어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일본어로 회화를 한다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 않은 일이였지만 선생님께서 제가 잘못하는 부분(발음,문법 등)을 그 자리에서 바로 고쳐주시니 기억에 오래 남기도 했습니다.

 어떤 외국어를 배우는 길이 쉬운길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이정민 선생님과 함께 입뽀입뽀 과정을 끝까지 마친다면 조금은 쉽게 갈 수 있지 안을까 생각합니다. 이와 같이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는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3시간 이라는 긴 시간동안 큰 집중력을 발휘 할 수 있게 해주시기 때문입니다. 3시간을 정말 지루하지 않게 열정적이고 재밌게 수업해 주셔서, 시간이 아깝지 않고 제대로 무언가를 배워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종종 쪽지시험을 보는데 외우지 않고 지나칠 수 있는 것도 자기가 집에가서 한번 더 보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십여년 전부터 배운 영어로 하기 아직도 힘든 문장을 일본어를 배운지 어느덧 3주 밖에 되지 않았는데 일본어로 말 할 수 있게 되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학원에 다니면 한번쯤은 가기 싫은 날이 있는데 저는 입뽀입뽀 수강중에 학원에 가기 싫은 날은 없었습니다. 다만 그 전날 복습하지 않았을땐 학원에 가기 조금은 긴장됬었지만요 ^^ .. 일본어를 시작한다고 하면 일본어는 '처음만 재미있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오히려 뒤로 갈 수록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표현할 수 있는 말이 늘어나고, 읽을 수 있는 한자가 계속 생겼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번 입뽀입뽀 수강을 정말 만족하고 계속해서 일본어 공부에 정진하려 합니다!! 다음달에도 이정민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