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BASIC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입뽀입뽀반 수강후기

 일본 유학을 결정한지 이틀만에 일본어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한국입시가 끝나고 쉴틈없이 일본어를 준비하려고하니 부담이 많이 컸습니다. 그래도 이왕 결정한 것. 열심히 해보자는 결심에 가장 유명하다는 학원을 우선 찾았습니다. 커리큘럼, 선생님들에 대한 수강후기, 내 스케쥴에 가장 효율적인 시간표 등을 확인하니 시사일본어가 최고라고 생각해서 바로 그다음날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입뽀입뽀반을 들어가게 되었을 때, 아버지께서 예전에 일본어수업을 들으셨고 4개월 과정을 들으셨다면서 솔직히 일을 하시며 4개월도 힘든데 1달안에 기초를 쌓는다니 많이 힘들거라고 하셨습니다. 즈레 겁을 먹기도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할 것이며 낙오는 없을 것으로 스스로에게 다짐했습니다. 

 무척 재밌었습니다. 교실에 계신 분들과 선생님과 초면이지만 함께 일본어로 회화를 한다는 것이 즐거웠고 자신있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에 신이 나서 복습은 물론 예습도 꼼꼼히. 책의 본문도 싹다 외울정도로 열심히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열심히 하는것만으로는 안되었고 수업에 따라가기보단 끌려 가게 되었을때, 선생님의 질문에 자신감이 없이 대답하는 모습에서 아차 싶었습니다. 내가 또 열심히만 준비했구나... 그걸 깨달았을때 복습에 복습을 하며 머리를 차차 정리했습니다. 수업시간 중, 선생님께서 그떄그때 말씀해 주셨던 저의 단점을 들을때 자신감이 없어서 주눅들기보단 냉정하개 받아드리고 수업 중 안됬던 부분을 선생님의 조언대로 읽어보고 또 읽어보았습니다. 저의 단점을 콕 짚어서 말씀해주신 때가 진짜로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따라갈순 없지만 매일매일 차차 쌓아가니 종강이 가까워진 지금은 긴장도 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항상 수업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tv를 돌리다 일본체널에서, 일본 드라마나 만화를 볼때 제가 배웠던 부분을 들으면 전율이 오르는 느낌에 계속해서 일본어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언어를 공부로만 받아들이지 않고 매일매일 실생활 회화로 즐겁게 접근하는 정민썜의 수업으로 1달만에 일본어를 조금씩 느끼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일본어 공부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