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의 기초 세미쌤과 함께 정복해보아요 ^^

 

강사사진

유세미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BASIC 입뽀입뽀 1-2단계(한일팀티칭)
유세미/다나카 선생님 수강후기

BASIC 입뽀입뽀 3-4단계 집중반(한일팀티칭) 후기

저는 올 3월 대학에 진학하게 되는 학생입니다. 일어일문학과에 진학하고자 해서 먼저 일본어에 대한 기초를 쌓아놓자 라는 마음으로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일본어에 대해 배웠지만 그 당시 제가 열심히 하려는 의지가 없었기 때문에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일본어 회화는 처음이어서 강의실에 처음 들어갈 때 약간 겁나기도 했습니다. 첫 시간에 바로 원어민 선생님이 들어오셨을 때도 사실 많이 놀라긴 했습니다. 내가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나카 선생님-유세미 선생님으로 이어지는 한일팀티칭 방식은 굉장히 효과적이었습니다. 먼저 50분을 진행하는 다나카 선생님의 수업에서는 전날 유세미 선생님께 배운 문형들을 일상 생활에서 쓰는 대화와 연결하여 말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다나카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후반 50분 시간에는 유세미 선생님과 함께 새로운 과의 진도를 나갔습니다. 초반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괜찮았지만 4단계로 가면서 난이도가 부쩍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워낙 유세미 선생님께서 수동형/사역형/사역 수동형 같은 어려운 부분도 쉽게 설명을 해 주셔서 무사히 강의를 집중하며 들을 수 있었습니다.
두 분 선생님께 일본어를 배우면서 난생 처음으로 일본어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부족하지만 더 공부를 해서 나중엔 좀 더 잘 대화하고 싶다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제 예상과는 달리 일어일문학과로 쓴 학교 외에 더 가고 싶었던 대학교가 합격해 일본어를 전공하지 않게 되었지만 일본어 공부는 계속하려고 합니다.
군군 1-2단계 속성반을 신촌에서 종로로 옮겨서 다른 선생님의 강좌를 듣게 되었지만 두 분 유세미 선생님과 다나카 선생님은 저에게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늘 가장 감사할 선생님일 것 같습니다. 1개월동안 참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1)
여태 고등학생인줄만 알았는데 예비대학생이었군요. 대학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숙제검사할 때 틀린 게 거의 없었지요. 원래 실력도 탄탄하시고 열심히 하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종로 군군 수업은 웃기기로 유명합니다. 마음껏 즐겁게 회화 정복하시길.
유세미 2013.01.3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