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의 기초 세미쌤과 함께 정복해보아요 ^^

 

강사사진

유세미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BASIC 입뽀입뽀 1-2단계(한일팀티칭)
3,4단계도 유세미, 다나카 선생님 수업, 강추!!
1,2단계 한일팀티칭 집중반수업을 듣고 바로 3,4단계도 연이어 들었습니다.
집중반수업이라 두달동안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수업에 참석하는 것을 목표로 아침마다 일어나기 싫은 몸을 이끌고 학원에 다닌지 두달남짓, 입뽀입뽀 기초과정을 무사히 마친것에 스스로 대견하고 뿌듯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어학공부를 했던 경험은 정말 처음입니다. 다나카 선생님과 유세미 선생님의 따뜻한 관심과 열정적인 강의가 아니었다면 아마 중도에 포기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는 직장일을 같이하면서 오전에 일본어 공부와 과제를 병행해야 한다는 것이 많이 부담스럽고 힘들었습니다. 일때문에 일본어 공부할 시간이 항상 부족했고, 레벨테스트를 볼때도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벼락치기였지만 하루밤을 꼴딱 세서 공부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어학공부든 꾸준히 목표의식을 가지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복습을 많이 못한 이유로 저는 3,4단계에  크게 실력이 향상되지는 않았지만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무사히 기초과정을 마친 것에 가장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또한 결석하지 않고, 힘들어도 매일 학원에 출석하도록 했던 원동력은 바로 유세미 선생님과 다나카 선생님의 공이 가장 컸습니다. 사실 저는 동영상 강의를 들으며 매일 예습을 했지만 유세미 선생님과 문형에 맞춰 즉석에서 문장을 만들고 돌아가면서 문제를 풀어본 것이 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부를 안하면 내 강의를 들을자격이 없다'는 무언의 포스를 던져주시는 유세미 선생님, 그런 수업열정이 부담스럽기 보다는 오히려 뒤떨어지면 안되겠다는 긴장감을 주어서 제가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나카 선생님이 회화를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빙고게임을 활용하거나 일본지도를 이용하거나 페어연습을 매일 시키는 등의 신선한 교수방법도 재미있고 인상깊었습니다.      

일본어를 전혀 모르고 무작정 시작한 2달간의 일본어 여정, 한일팀티칭인지도 모르고 들어왔지만 결과는 너무나 보람있고 성취감이 있는 뿌듯한 수업이었습니다. 학생 한명한명에게 깊은 애정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유세미 선생님과 다나카 선생님에게 감사한 마음 표현하고 싶습니다. 네이티브 회화나 주말독해수업에서도 또 뵙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1)
최선을 다 하시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았답니다. 윤상 역시 학생들을 가르치는 입장이시라 그런지 제 마음을 잘 헤아려 주셔서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유세미 2013.01.3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