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BASIC 입뽀입뽀 4단계-화목금
4단계후기~ 일본어회화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6월말에 4단계를 마쳤지만 정신을 조금 차려보니 지금 8월이 시작되었네요.
7월2째주에는 JPT를 응시해서 어제 결과가 나왔습니다.
선생님의 걱정하시던 눈초리에 비해 제 생각에는 제 기대 이상으로 성적이 나와주어서 기쁨과 동시에 아주 놀랐습니다.다다다 선생님들 덕분이예요
JPT점수가 문제가 아니라 일본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 주었고 재미를 안겨 주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4개월동안 많은 것을 배워 너무 감사했구요... 매번 새벽에 둘이 일본어로 이거저거 물어보실 때 발만 동동 굴렸는데 어느덧 손짓발짓으로 소통이 가능했을 때 정말 무한감동이었습니다.
지금은 출퇴근 2시간 동안 매일 일본어 드라마를 보구 있구요. 1주일이면 하나씩 다 보게 되더라구요...^^ 드라마만 보는게 아니라 선생님과 같이 공부했던 자료를 엑셀로 정리해서 다시 보고 또 모르는 단어는 바로바로 찾아서 공부의 연장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육아와 경제적인 문제?ㅋ 로 바로 브릿지를 못들어 아쉽지만 올해 하반기에 다시 문을 두드리려고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좋은일만 그득하시길 바랍니다. 잊지 않을께요.. 박상규 센세, 이정민 센세 두분다... 흙흙
전체 댓글 (2)
헛... 유정씨... 일본간다고 한거 아녔나요... 이론.. ㅋ 갑자기 학구열이 불끈~~ ㅋㅋ 컴백시기를 앞당겨야 겠습니다. ㅎ 아참 울 회사에서 지금 일본어 전문가들 과정 1차가 거의 끝나 가는데 2차 알아보고 있어요... 1차는 JPT800대상자들이었는데... 2차는 좀 낮은 수준의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했었거든요. ^^
allcreep 2012.08.02
와우~ 이게 누구신가요^^ 수업시간에 그것도, 이른 새벽에 갑자기 노래를 불러주셨던 그분이 아니신가요 ㅎㅎ 잊을수가 없네요 ^^ JPT점수 잘 나오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같이 공부하던 유정이는 벌써 네이티브랍니다~~ 서상도 얼른 컴백하셔야죠! 엑셀로 정리하셔서 복습하시고 드라마로도 재미와 듣기를 동시에 얻고있으시다니 *.* 뜨거운 여름 아가들과 잘 보내시구 선선해지는 그날, 시사에서 다시 뵈어요!
이정민 2012.08.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