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백문이 불여일견]

첫날의 청강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강사사진

황영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한자특강<필수700자>-화목금
황영아센세의 한자특강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예요!
한자반 후, 전을 한번씩 다 들어보고 드디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매일매일 성심성의껏 강의해주시는 센세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실 일본어 학원을 다녀본 적이 없습니다. 스터디는 해봤지만 천성이 학원스타일과는 잘 맞지 않는다고나 할까?

일본어 하면서 좀 더 올라가려면 '한자'라는 벽을 맞이하곤 하는데..저는 일본학을 전공했음에도 불구하고........한자를 진짜 몰랐고. 한자는 저와의 천적이었어요.영원히 친해질수 없는 그런 존재라고나 할까.

그런데 학업에 대한 욕심으로 대학원 진학을 목표를 두다보니.. 제가 원하는 학교에서 면접에서 일본어로 면접을 보는건 당연하고, 원서를 읽게 합니다. 한자투성이 원서를 저는..읽을수가 없었어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시사일본어 학원을 찾았고 한자700을 수강했습니다.
처음에 <전>, <후> 를 잘 몰라서 <후>를 먼저 수강했는데 사실 조금 힘들었습니다. <후>는 <전>에서 배운내용을 총 복습 하는식으로 진행을 하신다고 합니다<<수강하실분들 참고하쎄요!

그리고 <전>을 들었습니다. 수업을 들을때 선생님께서 <후>수업때 말씀하셨던것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하고 재미있게, 질리지 않게 수강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질리지가 않아요!

황영아선생님 강의는 선생님의 자체교재를 사용하는데 절.대 시중에서 볼 수 없는 교재를 사용하고 한자마다 단어, 예문, 놓칠수 있는 동사, 활용까지 잡아주십니다. 또 수업시간에 진짜 일본에서 사용하는 말도 알려주시구요!  

지금 면접준비를 하면서 원서를 읽으면서 연습하고 있는데 황영아센세의 한자특강을 듣고 책을 보니 저를 잡아먹을 것 같던 한자들이 이제는 친근하게 보이고 읽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본인의 노력여하 겠지만 좋은 스승을 만나는 것도 노력만큼이나 중요한것 같습니다.

황영아센세 한자수업듣고 한자왕이 됩시다^_^

센세!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우후후후 우리상~완전 우리상의 말투 그대로네. 막 당신 얼굴 떠오른다. 하하 꿋꿋하게 항상 밝게 따라와줘서 고마워. 당신은 이담에 커서도 행복한 사람이 될거야. 지금의 모습을 오래오래 간직했음 좋겠다. 오호호 글구 흑 3월 나의 유일한 후기!! 아리가또 ㅠ.ㅠ
황영아 2012.04.0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