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선생님의 한마디

현직 강사들과 학생들이 인정하는 JLPT N1 강의 퀄리티 절대 보장!

 

강사사진

주미애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상급점프(짝)주5일
학교샘들도 본받아야할 강의!
쌤, 아침반 들은 李さん입니다.

우선, 제가 중고등학교 다닐 때 가르쳐주신 영어 선생님들 다 놀고먹은 거구나란 느낌 강하게 들게 한 강의였습니다. 선생님 발톱의 때만큼도 못 따라오는 수업들이었다고밖엔ㅋㅋ

도코로데, 저는 일어 전공자도 아니고, 일본 문화를 접한 적도 전혀 없던 터라 여기까지 오는게 참 벅찼습니다만, 본 강의를 계기로 최소한 어떤 식으로 공부하면 상달하겠다라는 감은 생긴 것 같습니다.

9~10월 두 달 간 매일 아침 첫 시간을 선생님과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당^^
선생님도 의아해하셨듯이, 제가 덩치에서 풍기는 것처럼 꼼꼼한 인종은 아닌데,,
중급점프 온라인 강의 접했을 때부터 본 강좌를 수강하고 싶어했었던 때문인지는 몰라도
매번 예문프린트와 책의 단어나 본문 예습에 만전을 기하려고 노력하게 됐던 것 같습니다.

그렇듯, 우선 예문프린트 충실히 해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문장에 포함된 단어들, 그리고 쉽다고 간과하고 넘어가기 쉬운 츠케루나 히쿠 같은 기초동사들의 수십번째 뜻까지 낱낱이 조사했던 것이 크게 도움됐던 것 같습니다.

그 프린트의 문장들만 달달 외운다면, N1~N2 에서의 문법이 꽤나 수월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상급 교재 각 과마다 해당되는 예문들을 찾아서 직접 나눠주신 것들에 큰 감동 받았습니다. 진도 나가느라 바빠서 수업시간 중에는 많이 살펴보진 못했지만, 중급과 상급을 수강완료한 후에 복습할 경우에 보다 면밀하고 통합적인 학습을 가능케 해주리라 생각됩니다.

게다가, 수업 중간중간 보여주셨던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어서 매일 스스로의 학구열을 돋구는데 큰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강의는 끝나서, 이제 선생님과 만날 일이 한 달에 한 번 특강 때 외엔 없을 것 같아서 참 허전합니다만..(지난 십수년동안 학원 강의 끝나고 이렇게 헛헛해한 적은 처음인 듯) 어떻게든 마주칠 건덕지가 생기길 바라며..


본 강의를 들을 분들은 반드시, 본문 내용에 대해 정독하시고, 단어를 미리 찾아서 뜻은 물론이고 요미가나 파악과 요미가나만 있는 단어들에 대한 한자를 사전에 찾아보시고, 해석도 미리 해보시는 '투자'를 하신다면, 그 '수익'은 그렇지 않은 분들과는 확연히 다르게 돌아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고난이도의 글을 명쾌히 해석하는 열쇠는, 뜻이 몇 개 없는 생소한 단어들을 많이 아는 거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평소 알고있다고 생각되는 기초적인 단어들의 깊은 뜻까지 상세히 파악하셔서, 풀어내는 길을 많이 알아두는 것에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럼, 모두 간바리마쇼!!
전체 댓글 (1)
李さん...글에서 음성이 느껴지는 이거 뭔가요...말로 듣고 있는듯한....어느새 그 말투에 익숙해졌나봐유~......급 그리워지는구만요~~~~ 헝헝
주미애 2011.11.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