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나에게 자신감을 실어주는 일본어!

저와 함께 미치도록 재미있고 신나게 야무딱지게 한 번 해보자구요!

강사사진

최민경①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세컨드스텝(화목금)-홀
다음에 뭐들을까 고민하는 수강생들에게............
네이티브 4단계까지 다 끝내고 계속 회화를 할것인지 문법을 다질것인지 고민하던 때에 민경센세의 세컨드를 들었던 주변분들의 적극 추천으로 우선 한달만 듣고 12월 곧 시험이 눈앞이기에 시험반에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독해부분에 취약했던 내가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것입니다.
그동안 회화반에서 배웠던 표현들을 다잡을 수 있었고 그외에 배우지 못한 표현들도 새롭게 배우면서 아~!이런 표현도 있었구나~~
우리가 회화에서만 써먹던 표현보다 독해에서는 문어체가 많이 나오기때문에 그동안 독해를 못했던것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직장인이라 일을 끝내고 학원에 가면 몸이 너무 지쳐서 수업에 집중을 못할줄 알았는데 마지막 타임반 피곤에 찌든 학생들에게 센세가 항상 웃는 얼굴로 반겨 주시고 재미난 수업이 피로를 싹 가시게 해주셨습니다.
게다가 예전에 듣던 학생들이 센세를 자주 찾아뵙는걸 보고 센세의 인기에 한번더 놀랐습니다~~~~~~~~~~~~~ㅋㅋ
독해 하면 무척 지루할것 같지만 일본 문화도 배우고 매 과에따라 다른 내용이 너무 재미 있었고 센세가 특히 수업을 너무 재미나게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추천해주시는 일드들,,
제가 일드에 흥미가 없어서 잘 안보는데 센세가 추천해주시는 일드는 다 재미난 것입니다,,,게다가.........앗~~~저거 배웠던건데........들리네?,.,,너무 신기했습니다.

지금  베이직~네이티브 수강생이라면 민경센세의 세컨드 수업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네이티브를 끝내고 왔지만 진작에 같이 들었더라면 더 많은 표현을 써먹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시험이 끝나면 나중에 프리토킹에 갈예정인데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이글을 읽는 다음에 뭐 들을까 고민하는 수강생들은 시간낭비하지말고 어여 들어오면 후회 안할거라고 장담합니다~*^^*

다음달에 마저 남은 홀수 10과가 무척 기대됩니다~
전체 댓글 (1)
아웅~ 우리 희숙상 오늘 저녁에 만나겠당~^0^ 글을 엄청 잘 쓰시네요 0_0 깜딱 놀랐어요. ㅎㅎ 봉관상 손에 이끌려 오신 희숙상 첨 뵜을 때가 생각나네요. 남학생뿐인 반에 오아시스같은 여학생이라 넘 반갑고 이뻤는데 반응까지 좋아서 더이뻐~ ㅋㅋ 이번에도 재밌게 같이 공부할거 넘넘 기대되요~ 봉관상이랑 민호상 안계서서 쓸쓸하지만 홧팅~!
최민경 2011.11.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