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백문이 불여일견]

첫날의 청강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강사사진

황영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한자특강<기초300자>
황영아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황영아 선생님~ 7월 한달 간 명강의 감사드려요~

개인적으로는 7월 동안 회화+독해+한자(기초) 한다고 너무 바쁘게 보냈네요.
그러다 보니 소홀히 하는 부분도 생겼던 것 같고, 복습도 철저하게 못한 것도 있어서
한자(고급)은 조금 나중에 들을까 상당히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7월에 한자 기초반 들으면서 한자 읽는 방법을 알게 되고 나서는, 처음보는 단어를 보더라도 왠지 자신이 생기고 쉽게 느껴지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생활 속의 일본어, 만화, 사진 자료 등으로 설명해 주셔서 도움도 많이 되었구요..
특히 일본에 계실 때의 에피소드를 곁들인 단어 설명은 기억에 쏙쏙 남게 되더라구요..

한자(기초) 반만 들어도 배우게 되는 어휘량이 많아서 내 수준에 이정도면 일단은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다가도 TV, 책 등을 볼 때 모르는 한자때문에 답답한 자신을 보며 8월에도 다시 한번 채찍질 하기로 했습니다.

기초에 배운 단어도 제대로 정리 안된 채로 고급을 듣는 것은 정말 아닌 것 같아서,
며칠 간의 휴식 기간을 이용해서 한자를 엄청나게 복습 정리 하는 중입니다.

이번 달에도 한자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경험을 맛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기대해도 되겠죠?


전체 댓글 (1)
우와~~의규상! 연휴에 공부했다는거야? 오오오~ 이담에 얼마나 훌륭한 사람이 될려구!!^^ 나두 사실 내내 방학특강 작업만 하다가 속절없이 시간 다 보냈다는 ㅠ.ㅠ 필수 오는건가? 아이쿠 잘 부탁해요. 열심히 할게+_+ 의규상은 워낙 알아서 하는 사람이라 걱정안된다. 호호 낼 개강이라 떨려~그래도 이렇게 아는 사람이 와주면 고맙고 안심된다는~ 막 친한척 하더라도 봐줘.냐하 한달 같이 열심히~! 불끈!
황영아 2011.08.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