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JPT

JPT 시험안내

시험/입시 > JPT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JPT600 - JPT600+(월수금)
★황영아★ JPT 600

등록후 청강 개념으로 들으러 갔었는데 당췌 말씀이 너무 빨라서리. 머리속에 혼동이 일어났어요!!

음.. 이건 내가 들어갈수 없는 문인가.. 싶었죠~~

월수금 반이기 때문에.. 다음날 하루 고민하고, 수요일에 한번 더 가보자.. 는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

역시나 샘의 말씀은 .... 선생님께서도 말이 빠르다는 것을 알고 계시지만.ㅎㅎㅎ. 다른 원생들이 아무말없이 잘 따고 가고 있는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그래도 어제보다는 나은걸!!이라는 느낌으로다가... 2번재 수업을 .. 무사히 마쳤습니다..

제가 한달 돌안 들었던 선생님 수업은...

수업에 가면 귀만 열고 있으면 안되고, 눈은 당연히 떠야하고 입도 열어야 햇습니다.

바로.. 숙제 때문입니다.~~. 숙제는 별것 아니지만 잘 안됩니다. 숙어 외우기 3단어.ㅎㅎㅎ.

이상하게 긴장되기도 하고, 시험보는 느낌도 나서. 머릿속이 하얘지면서 생각이 정말 안납니다..

그런데 이것도 몇번 반복하다보니. 됩니다..ㅎㅎ

그리고 정말 이 강의에서 빼놓을수없는것이 선생님이 말씀이 정말 많습니다.

단어와 연관된.. 적정한 비유와..실생활에서 써먹는 것들에 대해서 콕찝어 주십니다..

첫달이엇지만 1번만 나가면 백퍼 출석입니다.ㅎㅎㅎ.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부뜻하구요.. 직장생활하면서 쉽지 않은 일인거 잘 아시져~ㅋㅋㅋ이것은.. 바로.. 선생님의 끌림이 없었다면 못갈일이지요..ㅎㅎㅎ

한달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주말에 숙제 열심히해서.. 남은 하루 꼭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에도 열정적인 강의 부탁드리겟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