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x) - 베이직 2단계
김선리 선생님 수업 후기
선생님, 4단계를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숙제 주셔가지고 일부러 가입하여 후기 남깁니다.. ㅋ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들에 대해서 다른 베이직 학생들에게 공유해주고 싶네요.

일단, 힘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입니다.
어느 시간대에서든 항상 쩌렁쩌렁한 목소리와 열정적인 강의가 학생들로 하여금 정신이 번쩍들게 합니다.  간간이 터지는 센스있는 개그는 집중에 도움이 되는 첨가제 역할을 하지요..

둘째로, 학생들 참여 유도를 잘하세요.
답답함에 못이겨 먼저 문장을 이끌어주는 선생님들과 달리, 선생님은 학생이 스스로 문장을 완성할때까지 기다려주시지요.. 그렇게 해서 한 번 만든 문장은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개별질문은 물론, 다같이 발표할 때도 일부러 뒷부분은 말을 흐려 학생들이 기계적으로 선생님을 따라하지 않도록 유도합니다.

셋째로, 잔소리를 많이 합니다.
자기돈 내고 수강하는 학생들이라고 쫄지(?) 않으시고 자극적인 이야기 많이 해주시죠. 숙제 안하는 학생들을 갈군다거나, 지각하면 학생들 앞에서 약간의 면박을 주는 등 절대 공부에 소홀하지 않도록 긴장을 줍니다.
그리고 브릿지나 네이티브의 수업방식에 대해 지속적으로 상기시켜 학생들로 하여금 대비를 하게끔 합니다.

그렇다고 선생님의 수업이 마구 긴장되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들을 계속해서 독려하시되, 매우 즐겁고 명쾌하게 이루어지는 수업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저또한 개인적으로 베이직 마지막 단계를 김선리 선생님께 수강하여 참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특히 솔로 남자) 선생님 수업을 많이 들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만 줄입니다~

행복하세요!  ^^


전체 댓글 (1)
갈구지는 않았어요.....-_-);;;;;;; 특히 솔로 남자분들이...도움이 많이 되는 수업인가요 허허허허;;;; 벌써 네이티브시군요!!!!!!! 첫 네이티브 긴장 되지겠지만 멋진 동료들이 있으시니까 든든하시겠어요
김선리 2009.09.08
1